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

"골프용품 최대 60% 할인" …골프존마켓, 골프대전 개최

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…"즐거운 쇼핑기회 제공"

(서울=뉴스1) 이민주 기자 | 2023-03-17 09:20 송고
골프존커머스가 내달 9일까지 '골프대전'을 연다. (골프존커머스 제공)

골프존커머스(366870)는 '골프존마켓'에서 내달 9일까지 골프용품을 최대 60%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'골프대전'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.

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마련된 연중 최대 이벤트다. 골프존마켓 온·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.
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, 골프화,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.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만 원 할인, 온·오프라인별 경품 응모 이벤트, 골프존마켓 상품권 5% 즉시 할인 등이 제공된다.

전체 캐디백 및 스탠드백 10% 즉시 할인과 캘러웨이·풋조이·PING·에코 등의 골프백 이월상품 최대 50% 할인, ‘데이터 피팅’ 서비스 추천 클럽 매장 시타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.

골프존마켓 중고거래 모바일 서비스 ‘골프존마켓 이웃’ 앱 회원가입 회원에 한해 출석체크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. 상품 등록 또는 구매 시 100%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.
골프존마켓의 '데이터 피팅' 서비스를 이용하고, 추천받은 클럽을 매장에서 시타하면 포언더 마스크 1장을 증정한다.

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, 골프존마켓 인스타그램,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minju@news1.kr

이런 일&저런 일

    더보기